300M+ DRIVER GOLF SWING (손목) POWER / ACCURACY MVI 8534 DL – 골프스윙 드라이버 프로 HD



golflesson11@gmail.com 골프레슨 문의
010-6884-8097 한국
Kakao talk 카카오톡 = golflesson11

#장타기술손손목 #iridescence111 #손목스윙기술손

장타의 (드라이버/아이언) 기본은 안정된 자세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허리와 손목의 힌징을 잘 이용하세요….장타는 힘이 아닙니다 그리고 장타는 오바된 스윙이 아닙니다.
큰 근육의 (등근육, 허리, 엉덩이, 허벅지, 무릎, 어깨, 발목) Central figural rotation 을 이용하시면서….. 그리고 비결은 손목의 스냅을 이용하는것입니다. 스윙은 부드럽게…장타의 비법은 힘이 아닌…..그립을 부드럽게 해주시면 손목의 스냅이 가속도가 붙으면서 클럽헤드 스피드가 높아집니다. 스윙은 부드럽게… 장타는 허리와 손목의 스냅을 이용 하셔야 합니다….

PLEASE RATE AND COMMENT ON MY GOLF SWING…. .thanks
—————————————————————————————————————
간단하게 설명한것입니다.
key point 는
1. 하체를 단단히 한다 –
그 결과는 : – 백스윙시 상체와 하체와의 torque 를 높이 끌어 올리는 역활을 합니다.
– 다운스윙시 안정적인 백스윙에서 다운스윙으로 바뀌는 transition 을 부드럽게 그리고 빠른 speed 를 만들어 줍니다.
*** 결정적으로 처음 adress spine angle 과 impact 때의 spine angle 을 유지시켜 주므로서 consistent 한 ball striking 을 만들어 줍니다.

2. 오른쪽 어깨를 rotate 한다

그 결과는 : – 오른쪽 어깨가 impact 시 빨리 uncoil 되므로서 자연스러운 손목 콕깅이 빠른 속도로 풀리게 하는 것입니다.

3. 피니시 자세를 완벽하게 한다

그 결과는 – 피니시 자세가 완벽하게 나올수 있다는 것은 자신만의 최고의 리듬과 템포를 가지고 스윙을 한것입니다.
오바된 스윙속도나 (팔위주 또는 몸위주로) 너무 치우쳐진 스윙또한 올바를 피니시 자세를 취하기 힘들것입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문의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urce

Share this post

PinIt

    10 Replies to “300M+ DRIVER GOLF SWING (손목) POWER / ACCURACY MVI 8534 DL – 골프스윙 드라이버 프로 HD”

    1. Info For pc says:

      진짜 바바티비만 보면 내 존슨이 울끈불끈함 .. 터질것같음 ..

    2. ~^^ 감사합니다 ~^^♡

    3. Makes a 300yrd drive look effortless !!! The tucked right elbow is the key and great rotation..

    4. 그린 says:

      손목이 왜요?

    5. wow'' excellent golf swing', you are champion!!

    6. golflesson11@gmail.com 한국방문 골프레슨 문의

      손? 지난 30년동안 골프산업은 손기술을 쓰는걸 금기시 했습니다. 손을 쓴다하면 바보로 취급했으니까요. 전 팔로 치는게 아니라…손으로 치는걸 증명해드립니다.
      150년전 골프 문서들을 봐도 모두 하나같이 손으로 친다는것에 집중되있습니다.
      하지만 언제부터 손으로 못치게 하고… 손을 둔갑시키고 ….몸에 집중하게 만들었습니다.

      스윙 전수해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구체적으로 손기술을 이용한 장타와 정확성 을 위한 기술이 되겠습니다.

      밑의 이메일은 전분께서 질문하시고 제가 답해드린 내용입니다.

      구체적인 레슨 내용은 …. 장타입니다. 전 60킬로 겨우나갑니다. 전 기술로 칩니다. 이 기술을 전수해드립니다. 나이드시면서 매년 반클럽씩 거리가 줄어드시는 분들을 위한 메인 레슨이 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유투브 에서 영상 인상깊게 잘 봤습니다.

      한국에 체류 하시면서 골프레슨을 하신다는 코멘트를 보고

      이메일 드렸습니다.

      간단한 소개를 드리자면

      나이는 40, 구력은 2년 이며 필드 스코어는 85~90 정도 입니다.

      골프를 잘 치려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전 여러가지 이론 및 원리가 정말 너무나도 궁금 합니다.

      지금도 레슨은 받고 있지만 레슨프로들이 평소 제 질문에 대하여 명확한 답변을 주지 않아서

      조금 답답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번에 레슨을 하신다고 하셨는데 제가 어떠한 준비 또는 제가 알고 있어야 되는 사항들이

      무엇인지 궁금 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답변 다 해드립니다.
      보시면 놀라실거에요.
      기존 시스템이 얼마나 거짓인가를요.
      저도 처음엔 황당해서….골프산업이….참……..어떻게 표현을 할지….
      그랬습니다. 준비는 있는 그대로를 믿지 않고 부정할수 있는 자세뿐입니다.
      전 몸무게 60킬로 이며…손도 작고..손목도 얇으며…..의자에 앉아서 샷을 쳐도 멀리나가는….. 하체의 힘이 아닌….허리의 힘도 아닌…..

      이 아래 글은 제가 다른일로 문서화된 내용 간추린 글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회사 워크샵. 골프 잘치는법. 손에 달려있다.

      전 몸무게 60킬로 ; 작은손 ; 장갑안낌 ; 얇은손목 ; 근육없음.

      공을 smash 기술을 보유함. 체찍 기술. 낚시 케스팅 기술. 딱딱한 체가….고무줄이 되는 효과.

      하체힘도 아니고….허리힘도 아니다…

      예전 1930년대 골프 선수들…호리호리하고….말랐는데…..손기술로 멀리 보낸다…. 그당시 공으로…체로…..

      이시대는 거짓으로 물들었다. 19세기 골프에 답이있다.

      절대 몸으로 치는게 아니다. 의자에.앉아서 쳐서 멀리친다면…. 모든걸 부정하라….

      손으로 치는거다….비밀은 손에 있다.

      장갑없이… 장값이 필요없다.

      골프신발없이.

      골프장갑 껴도 안껴도….. 골프신발 신어도 안신어도…..상관없는 골프……

      얼음위에서…..친다면…..

      golflesson11@gmail.com

    7. 레슨중에서…… 골프책 출간 예정….. 글 중에서……trailer………

      치핑할때는. 손목을 꺽지 말라….. 힌지를 주지 말라라고 합니다…. 이건 교과서 처럼 되어버렸습니다.
      하지만 그 이유에 대해서.. 진정으로 제대로 설명한 사람이 있었습니까???
      왜 설명을 해주지 않는거죠? 왜 그냥 하라고만 할까요? 인간은 그 이유를 확실히 이해해야 제대로 실행하는 동물입니다. 이건 팩트입니다……. 설명을 해주지 않는건 …. 제가 보기엔 모르니까 설명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아니면… 거짓말을 하는것이지요…

      레슨중에서…… 골프책 출간 예정….. 글 중에서……trailer………

      살살치면 생크가 난다??? 그래서 대부분 자신있게 과감하게 쳐야 생크가 안난다고 합니다.
      하지만 살살쳐야 하는 숏 샷 상황에서 과감하게 치라고요? 모순아닌가요?
      그래서 숏샷이… 숏게임이 매력이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살살쳐도 생크 안나고…. 안나는 게임…..
      짧은거리의 샷을… 과감하게 치라는…. 이상한 사람들…..
      짧은 거리는 살살쳐야 정상인거죠…. 살살쳐도 생크 안나는 골프…. 이해로 치면 절대 무너지지 않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그래서.. 롱샷에만 좀 잘하고… 숏샷에 가면… 와장창 무너지는 이유입니다.
      생크만 안난다면…… 숏샷만 잘 같다 붙인다면…… 10타는 쉽게 줄일수 있지 않을까요?? 정말 행복한 골프가 아닐까요.??

      레슨중에서…… 골프책 출간 예정….. 글 중에서……trailer………

      아직도 드로우가 인아웃 샷인줄 아십니까? 아웃인으로 쳣는데 드로우가 난다면 어떻게 설명하실건가요???
      마찬가지로 페이드가 인아웃으로 나갔다면요???

      모든걸 부정해 보세요…. 왜 있는 그대로 그저 믿으십니까?? 한번도 의심해 보지 않으셨나요???
      골프는 완성된 형태가 아닙니다. 절대. 누구를 따라 하지 마세요. 스스로의 내면에서 찾으시기 바랍니다. 각자 본인의 맞는 스윙이 존재하기 마련입니다. 나처럼 해라…. 이렇게 해봐라…. 이런 시스템 자체를 부정하는것에 질문해 보세요….

      사람들은 시를 그닥 좋아하지 않습니다. 시는 지루하니까요. 하지만 진실은 그 시와 같답니다.
      전 제 스타일대로 해라… 이런식으로 가르치지 않습니다. 전 질문을 던저드립니다. 스스로 알아가실때 까지요…..
      제 스승인 찰리 어프와 이언 트리그 님도…. 저한테 그렇게 가르쳐주셨습니다. 질문들을 통해 스스로 풀수 있도록 제가 가이드를 해드리는 겁니다. 이것이 제가 당당하게 여러분들께 내놓을수 있는 제 상품입니다.

    8. 이병호 says:

      배우고싶습니다

    9. Lane Xang says:

      Excellent golf swing, what is golf swing mechanic ?
      Could you translate in English ? 
      Thanks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croll to top